상단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알바천국 홈
로그인
회원가입
채용정보
브랜드알바
인재정보
알바스토리
고객지원
이벤트
TM 채용정보
이력서등록
채용공고 등록
홈
>
고객지원
> 기업회원 >
자주 묻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검색어입력
기업회원
이용가이드
채용공고 등록
유료상품결제
채용공고 관리
세금계산서 관리
이력서 열람 상품
팝업오류 해결방법
자주 묻는 질문
개인회원
이용가이드
이력서작성
이력서관리
채용공고스크랩
지니어스 맞춤알바
팝업오류 해결방법
자주 묻는 질문
상담원 문의
허위정보 신고
온라인 문의
나의 문의내역
원격제어 서비스
회원정보
회원 가입하기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정보 수정
안심정보제도
면접비 보상
안심번호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등록제한 공고기준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개인회원
기업회원
자주 묻는 질문 검색
검색어 입력
검색
전체
구인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채용공고등록/관리
공고 상품 안내
이력서 열람 상품
결제/세금계산서
공고등록 인증
2단계 인증
기타
자주 묻는 질문 목록
번호
문의유형
질문
1
채용공고등록/관리
회사로고 등록이 안돼요.
2
채용공고등록/관리
유료로 등록한 공고가 삭제됐어요.
3
채용공고등록/관리
무료 공고등록 기준에 적합하지 않다고 하는데 기준이 뭐죠?
4
채용공고등록/관리
공고를 등록하면 사이트에 얼마동안 게재되나요?
5
채용공고등록/관리
무료등록과 즉시등록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6
채용공고등록/관리
공고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나요?
7
채용공고등록/관리
채용공고 등록 시 근무처/채용담당자 정보가 가입정보와 다른데 매번 변경해야 하나요?
8
채용공고등록/관리
마감된 공고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9
채용공고등록/관리
무료공고를 신청했는데 공고가 등록됐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10
채용공고등록/관리
채용공고 관리에서 게재대기 상태는 무엇인가요?
찾으시는 검색결과가 없다면?
전문상담원이 1:1로 상담해 드리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세요.
온라인 문의하기